Question
비문증 질문 (안과)
1. 제가 안과병원에서
소파에 앉아서
'누리아이 5800'쓴거 같은데(확실치 않음)
진동모드가 15개 있더라고요
강한진동이 눈에 해롭지는않을까요?
(10분정도 했습니다)
강한진동이 비문증이나 망막열공, 망막박리를
일으키지는 않을까요?
2. 제가 눈에 비문증이 있는데
온열눈찜질을 병원서 가끔 권유(마이봄샘 관련)받곤 합니다
비문증에 온열눈찜질이
눈에 해롭지 않을까요?
(온열이 유리체를 녹여서 망막을
잡아 당기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