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갈비뼈 골절과 외치핵수술후 근력운동을 할만한게 없을까요?
올 신정때부터 감기2번, 갈비뼈3개골절, 약부작용으로 불면증, 항문혈전제거...
26년들어 건강이 연쇄적으로 무너져서,,, 근력운동을 오래 못하고 있어요,,
근육량 저하도 걱정되지만,, 근력운동이 불면증을 극복하는데도 중요하다던데,,
갈비뼈 골절이 2개월 넘긴했고 가골형성이 육안으로 볼일 정도지만 완치판정까진 못받았어요
몸쓰는 일좀 해도 되냐니깐, 한번 시도를 하더라도 통증 오면 바로 그만두라더군요,
3일전 항문혈전제거 수술받아서 스쿼트도 엉덩이밴드운동도 하기 힘들테고...
현재는 종아리 들기 운동 하나 하는중입니다,
뭔가 좋은 근력운동 없을까요?
턱걸이는 안될것 같지만,, 혹시 그냥 철봉에 가만히 매달려있기만 하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