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겉다래끼 항생제 관련 문의
겉다래끼가 4/27일에 나서 4/29일에 안과에 가서 먹는 약과 눈에 넣는 약을 처방 받았습니다. 근데 5/1-5/3 까지 여행을 갔는데 먹는 약을 못들고 가서 안약만 넣었어요. 안약만 넣으니가 다래끼가 약해지긴 했는데 계속 남아있는 상태였고 집와서는 남아있는 약(총 3일치)를 모두 복용한 상태입니다. 근데ㅠ 약봉지 뒷편에 임의중단 금지라고 되어있는 약이 2개나 있더라구요?? 저 항생제 내성 생기는 걸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