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왼쪽으로 누워자면 심장이 두근거림
불면증 치료를 받은지 한달됐나 싶은데..
그동안 항상 잠을 중간에 한두번 깼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잠들면 일어나야될 시간 7시보다, 1,2시간 일찍 깨고요
전 후비루탓이라 생각이 들어서
그럼 한번 똑바로 항상 자던걸 그만두고 어제 옆으로만 누워자봤습니다.(오른쪽방향)
3월말에 각성부작용 터진 이후 처음으로 안깨고 5시12분까지 잤어요.
기상시간보다는 여전히 1시간40분가까이 일찍 깼지만..
자꾸 깨던 원인을 밝혀낸 느낌인데요.
그런데 오른쪽으로 누우면 위산땜에 안좋다고 한게 떠올라
왼쪽으로 누워자려니깐 뭔가 잠이 잘 안오더군요.
그래서 자세를 바꾸려할때 심장이 막 두근대더라구요.
이게 정상인가요?
혹시 1월달에 왼쪽 갈비뼈가 골절됐던게 영향을 준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