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여성의 생식기, 질

hidoc |HiDoc
등록 2005-11-11 00:00
여성의 생식기, 질
여성의 질은 성적으로 만족감을 주는 도구이며 아기가 나오는 길입니다. 질은 안쪽으로 15도 정도 기울어져 있어 정액을 받기에 적당합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정액은 다 흘러나왔을 것이고 인간은 후손을 배출하기 힘들었을 것입니다.
여성의 질은 끝이 없는 통로가 아니라 자궁이 시작되는 곳에서 끝이 나는 통로이며 질의 2/3는 자궁의 연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질 입구 부위에서 시작되는 1/3은 아주 폭넓은 반응을 나타냅니다. 질의 깊이나 넓이는 여성마다 다 다릅니다.
섹스를 처음 시작하면서 남성이 너무 빠르게 들어가면 여성은 처음에 불편함을 느낍니다. 그러나 섹스가 시작된 후 얼마가 지나면 질은 놀라울 정도로 확장되어서 남성 페니스의 크기에 맞게 조절되어 페니스가 있는 느낌조차 없을 것입니다.
남성들은 여성의 질이 단단할 때 더 만족감을 느낍니다. 만약 질이 너무 커서 만족감이 덜하다면 케겔 운동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질에서 분비되는 분비물
흥분하지 않았을 때 여성의 질은 무색무취의 분비물을 내보냅니다. 이 질 분비물은 ph 3.5에서 ph 4.5의 약산성인데 외부 세균의 침입을 막아내는 역할을 합니다.
질분비물이 불쾌한 냄새가 나거나 음부가 가렵거나 따가울 경우, 또는 속옷을 더럽히거나 하면 클라미디아 균 등에 의한 질염일 수 있습니다.
남성이 잘못 알기 쉬운 질분비물에 대한 진실은 이렇습니다.
1. 질 분비물은 성적 흥분을 하더라도 분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질의 촉촉함은 여성이 오르가즘에 도달했는지 여부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3. 나이가 많아지면 섹스할 때 윤활제 역할을 하는 질 분비물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
이 뉴스를 다른 회원들도 보면 좋겠어요추천1 공유하고 소중한 사람의 건강을 지켜주세요공유
Smart tag : 여성생식기

관련기자

네티즌 의견

댓글등록 폼

0 / 300

댓글운영정책
따라만해도 건강해지는 하이닥TV
URL이 복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