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메디컬뉴스

5월 연휴 시술 고민 해결해주는 하이닥 ‘병원 핫딜 이벤트’ 화제

입력 2016.05.04 17:08
  • 신정윤·하이닥 건강의학기자

어린이날부터 임시공휴일, 어버이날인 주말에 이르기까지 4일의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시술이나 병원 진료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의료 기술이 점점 발전하면서 자신의 휴가를 따로 쓸 필요 없이 이번 연휴 동안 회복이 가능한 시술이 크게 늘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하이닥(http://www.hidoc.co.kr)의 병원 핫딜 이벤트가 화제다.

지난달 22일 하이닥 홈페이지 내에 오픈한 병원 핫딜 이벤트는 시즌별 주목 받는 ‘하이닥 테마 기획전’과 함께, 자신이 원하는 지역과 시술 종류를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시술의 종류도 다양하다. 눈, 코 성형부터 윤곽, 동안 성형, 몸매, 피부, 시력교정, 치아, 여성시술, 남성시술 등 대체로 성형에 한정되어있던 시술 할인 이벤트의 폭을 넓혔다.

출처_하이닥 병원 핫딜 이벤트 캡처출처_하이닥 병원 핫딜 이벤트 캡처

그뿐만 아니라 병원 핫딜 이벤트 내의 시술 정보를 확인하면 이를 통해 병원 상담 예약이 가능하고, 병원 정보까지 상세히 확인할 수 있어 시술에 대한 이용자들의 걱정을 덜고 편의를 더했다는 평이다.

오픈 시점에 하이닥 병원 핫딜 이벤트에 등록된 이벤트는 36건에 달한다. 병원 관계자들과 하이닥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점차 늘어가는 추세다. 이용자들이 고민하는 시술 과정의 투명성과 안전, 비용 문제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었다는 점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하이닥 담당자는 “병원 핫딜 이벤트는 이용자들을 위한 서비스”라며, “앞으로 안전하고 합리적인 의료선택권을 위해 계속해서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URL이 복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