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만한 가슴과 거대한 음경은 인류의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항상 우선시되어온 화두이다. 남성은 한 번쯤은 나이에 상관없이 음경확대에 대해, 여성은 유방확대술에 관해 이야기해 보았을 것이다. 그 의도를 떠나 남성과 여성의 돌출 부위의 크기는 관심사가 될 수밖에 없다.
귓속말하는 커플국제미용성형수술협회는 2016년도에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시행된 여성 성형수술이 유방확대술이라고 발표했다. 전 세계 3만 5천 곳의 성형외과 병원에 질문지를 보내 한 해 동안 실시된 성형수술을 조사한 결과 유방확대술이 15.8%로 가장 많았다는 것. 눈, 코보다도 유방확대에 그토록 많은 여성이 관심을 가지고 실제로 수술을 받는 것이다.
필자가 음경확대를 시작한 이후로 17년의 세월이 지나면서 음경확대술도 그야말로 괄목할 성장을 이루어 이제 음경확대술은 여자들의 유방확대술처럼 보편적이고 대중화된 수술이 되었다. 필자가 음경확대에 대한 역사를 서술하고자 신문기사를 정리하다 보니 2000년도에 ‘음경확대의 신기술, 귀두확대도 가능한 시대’ 등의 음경확대 대중화의 시작을 알리는 기사들이 아주 많이 실려 있는 것을 보고 17년의 세월이 우리나라의 음경확대는 비약적인 발전과 대중적인 전파가 이뤄졌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대부분 남성이 평균 음경 크기에 속하지만, 통계에 의하면 남성의 80~90%는 자신의 음경이 작다는 불만을 품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이러한 왜소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많은 남성은 꾸준히 비뇨기과에서 음경확대술을 받고 있다.
음경확대술을 받고자 내원한 남성들은 음경확대술을 받아서 거대한 음경이 되면 여성들이 좋아할 것이라는 한결같은 생각을 한다. 정말로 여성들은 음경확대를 해서 거대한 음경을 가지게 된 남성을 좋아할까?
본원에서 시행한 “무조건 큰 음경이 좋으세요?”라는 남녀 설문조사에서 총 남성 1000명 중 ‘예’가 92%, ‘아니요’가 8%로 나타났으며 여성 500명 중에서는 ‘예’가 29%, ‘아니요’가 71%로 남녀별 결과가 현격한 차이를 보였다. 특히, 20대 여성의 경우에는 93%, 30대 여성은 74%가 ‘아니요’ 라고 답해 젊은 여성의 경우 큰 음경에 대한 선호가 전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음경확대술을 받아서 거대한 음경을 가지게 되면 여성들이 좋아하고, 거대한 음경으로 여성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것은 실제와는 동떨어진 남성들만의 착각이다.
물론, 남성이 음경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는 경우 수술적 방법으로 음경확대술을 시행하여 열등감을 없애고 삶의 활력을 회복하여 성 기능이 활성화되고 사회생활에도 자신감을 가지게 되는 것은 적극적으로 권장할만하다. 그러나 여성의 사랑의 크기는 음경 크기와는 전혀 무관하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실제로 남녀가 성생활을 할 때는 평상시처럼 이완된 음경이 아니라 발기된 음경이 그 기능을 수행하며, 그 만족도는 본인과 사랑을 나누는 여성만이 알 수 있다. 본인의 음경에 대한 자신감과 상대 여성에 대한 진실한 사랑의 표현이야말로 여성의 마음을 여는 최고의 방법이다.
<글 = 하이닥 의학기자 이영진 원장 (비뇨기과 전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