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전문가칼럼

필러음경확대 3포인트 시술이란?

입력 2018.10.19 12:39
  • 강태진·제이제이비뇨기과의원 전문의

남성 비뇨기과에서 필러를 이용한 음경확대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필러음경확대는 음경에 필러를 주사해 자연스럽게 크기를 키우는 시술이다. 시술에 드는 시간이 10분 남짓으로 짧고 시술에 따른 거부반응이나 통증이 적은 편이다.

인기에 힘입어 필러음경확대 결과를 더욱 우수하게 만들기 위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과거 시술 시에는 주로 성형외과에서 얼굴 부위에 쓰이던 필러를 이용했지만, 이제는 음경확대 전용 필러가 출시되면서 제품에 대한 선택지도 넓어졌다.

필러음경확대필러음경확대

대표적으로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를 개선한 3세대 히알루론산 필러가 주목받고 있다. 이는 확대 정도가 중요한 음경확대 시술에 걸맞게 입자가 크고 체내에 흡수되기까지의 시간이 늘어나 필러음경확대의 단점 중 하나인 유지 기간을 보완했다.

필러음경확대는 비교적 간단한 시술이지만 음경에 주입되는 필러가 한쪽으로 쏠릴 경우 뭉침 현상이나 턱짐 현상이 발생할 수 있고 외견상으로 모양이 부자연스러워질 수 있다. 또한 염증이나 통증이 발생하면 주입된 필러를 제거해야 하는 상황도 벌어져 시술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자연스러운 확대 효과를 만들기 위해서 다수의 포인트에 주사를 찔러 시술하기 쉽다. 이렇게 여러 곳을 통해 필러를 주입할 경우 필러가 고르게 주입되긴 하지만 통증 등으로 인해 회복 기간이 길어지고 시술 후 관리가 어려워질 수 있다.

이 같은 점을 보완한 3포인트 필러음경확대 시술은 최소한의 포인트만으로도 음경에 필러를 고르게 주입할 수 있는 시술법이다. 음경의 3곳을 통해 필러를 주입하는 만큼 흉터가 적어 회복이 빠르고 시술이 끝난 후 내원 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확대 효과 역시 우수하고 외견상으로도 흉터가 쉽게 눈에 띄지 않으며 모양이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글 = 하이닥 의학기자 강태진 원장 (비뇨의학과 전문의)

URL이 복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