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메디컬뉴스

닥터빌, 4월 1일 ‘피부·비만·성형 포럼’ 오픈

입력 2019.04.01 14:30
  • 김윤정·하이닥 건강의학기자

의사 전문 포털 ‘닥터빌(www.doctorville.co.kr)’이 ‘피부·비만·성형 포럼’과 ‘스터디 룸’ 서비스를 4월 1일(월) 오픈한다고 밝혔다.

닥터빌, 4월 1일 ‘피부·비만·성형 포럼’ 오픈닥터빌, 4월 1일 ‘피부·비만·성형 포럼’ 오픈

피부·비만·성형 포럼은 닥터빌과 ‘한국피부·비만·성형학회’가 제휴하여 운영한다. 닥터빌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동영상 강의, 최신 저널 리뷰 등 피부·비만·성형 분야의 특화된 콘텐츠와 해당 분야의 오랜 경험을 가진 패널에게 질의 응답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제공하여 많은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닥터빌 관계자는 “비급여 진료가 많은 해당 분야의 노하우 제공을 통해, 개원의의 병원 경영에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그 뿐만 아니라 같은 날 닥터빌은 ‘스터디 룸’을 오픈하는데, 이는 회원들 간 온라인 소모임을 구성하여 화상 세미나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한편, 닥터빌은 15,000명의 전문의가 이용하는 포털 사이트로 CME 학술서비스, 병원경영서비스, 라이프케어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의료학술, 병원경영에 대한 아카데믹한 정보에서부터 여가생활까지 공유한다. 특히 라이브 세미나는 매일 1,500명 이상이 시청하고 있으며, 점심시간을 이용해 국내 유명강사진의 강의는 물론 실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해 서비스 만족도가 가장 높다. 이외에 국내외 의학논문/저널, 해외학술대회정보, 국내외 학회일정, 의약품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

추천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