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트루스컬프와 에너젯 울트라를 이용한 비수술 리프팅

이승재 |클린업피부과의원
등록 2017-08-04 10:09 수정 2017-08-08 14:18

비수술 리프팅에 대해서 클린업피부과 천안점 이승재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 알아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얼굴의 형태는 바뀌기 시작합니다. 그 이유는 얼굴의 뼈가 일부 흡수되어 얼굴형이 변하게 되고 또, 얼굴의 볼륨을 유지해주던 지방층이 위축이 되고 하방으로 이동하면서 팔자주름이 생기고 이중턱, 불독살 등이 생기기 됩니다.
이럴 때는 리프팅 시술과 같은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은데, 최근에 개발된 레이저인 에너젯 울트라와 트루스컬프를 이용한다면, 효과적으로 얼굴의 형태를 매끈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트루스컬프

트루스컬프는 고주파를 이용한 레이저로, 얼굴의 지방제거 및 윤곽교정을 위해 45도의 온도를 균일하고 지속적으로 가해주어 불필요한 지방을 줄이면서 이중턱, 볼살, 턱선 교정 등 전체적인 타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존 얼굴지방흡입이나 지방제거 레이저 같은 경우엔 효과는 있었지만, 시술 후 멍이나 부종 등으로 인해 일상생활로 복귀하는데 회복기간이 필요했고, 때로는 시술부위가 울퉁불퉁해지는 등의 부작용도 많이 생겼습니다.

그에 반해 트루스컬프 시술은 실시간 온도체크 시스템을 적용하여 흉터나 화상 등의 피부손상이 없어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시술 시 통증이 없고, 균일하게 지방을 안전하게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나이가 들어 피부가 처지면서 생기는 불독살이나 이중턱 뿐 아니라, 지방주입으로 인한 과한 지방을 일부 녹여내고 싶을 때, 그리고 얼굴이 타고나게 비대칭인 사람에게 좋은 시술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에너젯 울트라

탄력을 잃고 처진 피부에는 에너젯 울트라를 이용하면 효과적입니다.
에너젯 울트라는 공기압과 고분자 물질을 이용하여 압축된 젯을 피부의 진피층 깊숙한 곳 smas층까지 침투시켜 콜라겐, 엘라스틴을 재생성하여 피부탄력 개선과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입니다.

진피 내에 직접 활성에너지를 전달하기 때문에 회복기간이 필요 없고 운동에너지와 활성화합물을 동시에 이용하여 피부에 안전합니다. 또한, 시술 직후 바로 얼굴이 리프팅 된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흉터의 경우엔 몇 차례 세션만으로도 살이 차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자극받은 진피층에서 콜라겐이 재생되어 피부가 점차적으로 개선되는 장기적인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트루젯

한편, 앞서 말한 트루스컬프와 에너젯 울트라를 결합하면 보다 즉각적이고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이를 트루젯이라 합니다.

먼저 에너젯 울트라를 이용해서 쳐져 있는 피부 및 SMAS층을 자극해 두피쪽으로 피부를 잡아당겨주고 트루스컬프로 불필요한 얼굴지방을 제거하고 얼굴 윤곽을 살리게 됩니다.

트루젯은 피부표면을 잡아서 끌어 올리는 일반적인 리프팅 시술과 달리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면서 강력한 탄력개선 효과를 주는 이중리프팅시술입니다. 그리고 트루젯은 어느 기간 동안 리프팅 효과를 유지하는 것이 아닌 쳐진,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는 것이므로 변화된 효과는 오래 유지됩니다.

지금까지 피부나이 회복을 위한 비수술 리프팅 시술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빈번하게 이뤄지는 리프팅 시술이라 하더라도 개개인마다 피부탄력 정도나 피부타입에 따라 시술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피부 탄력이나 처짐 상태, 지방량 등을 확인하고 원하는 얼굴라인 등에 대해 피부과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한 후에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제작: 하이닥 미디어콘텐츠팀 [ 촬영: 김영삼 / 편집: 정선아 / 작가: 정선아 ]
영상제작문의 www.mcirclemedia.com

이 뉴스를 다른 회원들도 보면 좋겠어요추천6 공유하고 소중한 사람의 건강을 지켜주세요공유

관련기자

네티즌 의견

댓글등록 폼

0 / 300

댓글운영정책
URL이 복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