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골반 정렬을 바르게 만들어 주는 골반 정렬 운동법 3

정선아 |하이닥 건강의학기자
등록 2017-09-19 09:30 수정 2017-09-22 19:12

△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 / 김아영 트레이너
고관절에 붙어있는 이상근 근육 스트레칭입니다.

골반 정렬을 바르게 만들어 주는 골반 정렬 운동법 3

◆ 이상근 운동 / 스트레칭 ①오른쪽
① 스트레칭 할 다리 왼쪽 다리를 오른쪽 다리 위에 올려주세요.
② 오른쪽 다리를 잡고 가슴 쪽으로 당겨 주세요.
※ 옆으로 봤을 때 발목과 무릎이 일직선이 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③ 그대로 가슴 쪽으로 당겨주세요.
▶ 왼쪽 엉덩이에서 당기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④ 스트레칭 할 다리 오른쪽 다리를 왼쪽 다리 위에 올려주세요.
⑤ 천천히 내려주세요.

* 제작: 하이닥 미디어콘텐츠팀,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 [촬영: 이동훈, 김영삼 / 편집: 이동훈]
영상제작문의 www.mcirclemedia.com

이 뉴스를 다른 회원들도 보면 좋겠어요추천9 공유하고 소중한 사람의 건강을 지켜주세요공유

관련기자

네티즌 의견

댓글등록 폼

0 / 300

댓글운영정책
URL이 복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