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이좀있는데 복근을 만드려면 어떤식으로 운동을해 줘야좋을까요 ?
뱃살이좀있는데 복근을 만드려면 어떤식으로 운동을해줘야 좋을까요 ?
answer Re : 뱃살이좀있는데 복근을 만드려면 어떤식으로 운동을해줘야 ...
강화수
강화수 운동전문가 약수한방병원 하이닥 스코어: 3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강화수 입니다.
먼저 체지방이 줄어야 복근도 선명하게 나타나게 됩니다.
체지방이 줄기 위해서는 섭취하는 칼로리 보다 소비하는 칼로리가 많아야 합니다.
평소 식습관을 잘 체크하시고 불필요한 간식이나 탄수화물등은 줄이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알려진 싯업이나 크런치등 복근운동들은 반복된 요추의 구부림이 많이 일어나므로 허리에 안좋은 영향을 줄 수 도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첨부하니 참고 하셔서 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blog.naver.com/skanasoo/220259400833
http://blog.naver.com/skanasoo/221027691262
조혜리
조혜리 영양사 정관보건지소 하이닥 스코어: 10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 입니다.
복부는 술,야식,밀가루 세가지중 한가지만 섭취하셔도 음식과 연관깊은 부위라 쉽게 나타나는 부위인데,
다른 부위에 비해 복부에 살이 있다고 느끼실 경우,저녁을 탄수화물,지방은 빼고 단백질 식품:고단백 저지방 살코기 위주로 100G섭취+채소2가지를 선택해 주시고, 기초 대사량에 맞춰서 하루 식단칼로리를 구성하시기 바랍니다->인바디 측정 후 알 수 있습니다.
아침,점심 식사시 일반식 잡곡밥1/2공기로 섭취하시고 끼니별 채소는3가지씩-포만감, 변비예방, 식이섬유소가 풍부하여 장 활동 활발,
운동은 매일 꾸준히 하신다는 것에 의의를 두시구요,
식사 도중,식사 직후 수분섭취는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식사와 수분의 시간텀은 1시간 정도 두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