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성기가 많이 휘었어요;;;

- 성별 : 남
- 혈압 : 130/80
- 키/체중 :  184 cm /  81 kg
- 가족력(가족, 친척의 건강, 질환 등) :
- 과거병력 : 없음
- 상담과 관련된 주요 증상, 의심 질환명 :
- 상담내용 :
성기가 평상시에는 괜찮은데 발기만되면 우측으로 많이 휘어져요..성관계때도 상당히
조심스럽게 하다보니 스트레스가 엄청 크네요...와이프도 한번씩 아파할때도 있고..
치료는 가능한가요?  가능하면 어떻게 하는지...많이 힘든 수술이 될까요?


answer Re: 성기가 많이 휘었어요;;;
이영진
이영진 전문의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703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기과 상담의 이영진 입니다.

음경은 대부분이 어느정도의 만곡증은 있습니다.  대부분이 좌측, 우측, 위쪽 등으로 음경의 만곡증이 있습니다.

경만곡증은 성교시 파트너가 힘들어할경우, 윗쪽으로 60도 이상,아랫쪽으로 30도 이상의 만곡이 있는 경우이거나, 외관에 대한 스트레스가 큰 경우에 수술적 치료의 적응증이 됩니다.

 질문하신 분처럼 스트레스가 만곡증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으신 경우 즉각적인 치료를 권유합니다.

 치료에 있어서 만곡증의 진행정도와 원인이 가장 중요합니다. 선천적인 문제라면 수술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후천적으로 결절이 생겨 나타나는 음경만곡증은 다릅니다. 계속 휘어지는 상태에서는 수술을 하지않고 다양한 방법을 이용합니다.

 질문하신 경우의 만곡증은 수술적 치료법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음경백막의 절개 또는 봉합을 통해서 휘어진 성기를 바로 잡는 시술을 하게 됩니다.

 삽입이 가능한 정도라면 간단한 수술로 가능할 수도 있으나 검사를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환자분 입장에서 수술은 포경수술과 다름없이 느낄 정도로 힘들지 않습니다.

 비뇨기과 수술전문병원을 선택하셔서 만곡증을 수술후, 스트레스를 해소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