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고환통증
6월 말쯤에 고환 통증으로 비뇨기과에 가서 고환 초음파검사와 소변검사를 했습니다 소변검사는 정상 초음파검사에선 부고환이 살짝 부어있다고해서 약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3주전 초음파검사를 했을때는 다나앗다고 했습니다

아직까지도 고환 묵직함이 느껴지고 아프고 오른쪽고환이저리고 당기는듯한 통증이 있습니다(오른쪽 고환아래)누워있어도 통증이 안사라지고 가끔씩 소변을 본 후 고환이 당기는듯한통증이 있고 저번주 1주일동안 자위를 2번정도 했는대 그때도 사정할때 고환 통증이 있었습니다 집에서 반식욕 좌욕을 할수 가없어 찜질을 하려고하는데 온찜질,냉찜질중 어떤거를 몇분 해야하나요?


answer Re : 고환통증
이영진
이영진 전문의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703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영진입니다.

예, 통증이 지속되시면 다시 비뇨기과에서 재진단을 받고 치료 받도록 하십시요.
통증이 만성적으로 지속되는 경우에는 온찜질이 더욱 좋습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고환통증
송슬기
송슬기 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불편감이 지속되면 약물 치료를 좀 더 유지 하세요. 찜질은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답변을 참고하시기 전에 1. 온라인 상에서의 답변은 제한적인 정보에 따른 견해로 법적인 책임이 없는 참고 정보로만 고려해주세요.2. 정확한 의학적 검진과 판단은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셔서 전문의에게 들으시기 바랍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