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분유선택에 도움되는 의견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중국에 사는 조선족입니다. 우리 와이프가 2월4일에 귀여운 아들애를 출산했는데 어느 분유를 골라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일본산 haihai(はいはい) 를 먹이고있는데 제 친구들이 말하기를 Nutrilon이 제일 좋다고 해서 검색해보니 그렇네요.
다른 친구 2명은 한국산인 매일맘마가 좋다고 하지. 지금 와이프와 토론중이다가 여기서 선생님들의 권고를 받아볼려고 합니다.
물론 다 좋은 브랜드겠지만 애부모가 된 심정에서 조금이라도 선생님들의 경험에서 추천해주시는걸로 선택하고픈 심정이니 좋은 답변 바랍니다.


answer Re : 분유선택에 도움되는 의견 바랍니다.
임채연
임채연 영양사 HiDoc 하이닥 스코어: 641
전문가동의 1 | 답변추천 1
질문자의 감사 인사 | 임채연영양사님. 구체적인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로 된 글자들을 제대로 볼수 없을가요?

임채연영양사님. 구체적인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로 된 글자들을 제대로 볼수 없을가요?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 입니다.

먼저 사랑스러운 아기를 출산을 축하드립니다.
한국에서는 주로 대형병원 산부인과에서 출산을 하기 때문에 출산 후 산모와 아기가 당분간 떨어져 있는데, 그 때 처음 먹게되는 분유가 아기 12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먹게될 확률이 높습니다.
대형 산부인과마다 취급하는 분유 역시 다르지만 주로 남*의 임*리얼드림, 매*분유사 두 가지 제품이 들어가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맘카페나 온라인을 통해 해외 분유인 말씀하시는 N*trilon 압*밀을 먹이시는 분들도 더러 있습니다.

대부분 분유제품의 영양조성을 보면 월등하게 잘 조제되어 나오기 때문에 어느 제품이 좋다라고 꼽을 수는 없지만, 아기에 포커스에 맞춰서 추천해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잦은 배앓이, 가끔 분유 토 등 장이 매우 예민한 아이 : 매*분유사의 센*티브, 일*후디스 산양*유

건강한 변 : N*trilon 압*밀, 일*후디스 산양*유, 파*퇴르사의 위드맘*유

소화가 매우 잘 되는 제품 : 일*후디스 산양*유

저의 경우 첫 째는 일*후디스 산양*유, 둘째는 파*퇴르사의 위드맘*유를 먹였습니다.
추천해드리는 분유 역시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견해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