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사개월전부터 왼쪾 어께가 쿡쿡쑤시고 결리듯 아픕니다
-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정말 좋은 일로 수고하시네요. 전 50대 현직교사입니다, 제 병증을 선생님께 상담하는게 맞는지 모르겟군요, 아니라면 적절한 상담의로 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약 4, 5개월 전부터 특별한 이유없이 왼쪾 어깨가
시큰거리고, 쿡쿡 쑤시기도하고, 어릴 때 예방주사를 맞은 것처럼 우리하게 아프기도 하고, 뭐 간단한 물건을 왼손으로 들라고 해도 아프기도 합니다...그래서 오십견인가하고 지내다가 정형외과에 갔습니다.
50견은 아니고 x-ray상 뼈에는 이상이 없으며, 뼈 근육에 염증이 생긴 근초염이라고 하면서 주사를 줍디다.
그런데 한 열흘 정도 지내봐도 여전해서, 인근 다른 정형외과를 가도 근초염이 맞을거라면서 여기는 약을 주던데, 역시 안낫더군요.
요즘은 아픈 통증이 점차 팔 아래로 내려오는 거 같고, 왼손으로는 뭐 간단한 물건 하나 들어도 아픕니다.
염증 정도라면 약먹으면 쉽게 나을건데 오랜간 안낮고 아프니. 신경도 쓰이더군요. 그래서 근래는 한의원에가서 진료받앗는데 한의 측에서는 그런 걸 경혈이 막혓다면서 물리치료와 침을 맞고 있는데, 별 차도를 모르겟네요.
선생님 저가 아픈 이게 근육에 염증생겨서 그런게 맞을가요? 맞다면 그 염증정도가 왜 그렇게 안 나을가요? 어떻께 치료하면 좋을가요? 좋은 고견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