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복시, 밀러피셔증후군
안녕하세요 교수님 혹시 조금이나마 신경과 쪽으로 도움을 얻고자 이렇게 간절히 글을 올립니다. 저는 7일전에 처음 오른쪽 눈 안구 통증이온후 몇일 뒤 동반되는 사시, 복시로 처음 안과질환인지 알고 안과를 갔었는데 신경과 혹은 갑상선쪽을 의심하시어 검사는 다 하였는데 검사상 갑상선은 아닌것 같고, B-MRI도 괜찮다구..
중증근무력증과, 밀러피셔를 의심하여 검사를 받았는데 현재 항체 검사가 나오지는 않아 확진은 받지 못한 상태이구요.. 제가 다니는 병원 (부산) 선생님께서는 밀러피셔가 아닐 수도 ? 있다고 하시네요.. 보통 양측으로 오신다구.. 저는 오른쪽 눈만.. 상시시 처럼 정면볼때 심하구요
그래서 일단은 지켜 보시자고 하는데 눈에 복시와 사시가 갑자기 생겨서 초기에 치료 받지 않으면 안돌아 올까봐 너무나 걱정이 심하거든요.. 여자구 24살이라..
지금 거의 증상온지 8일정도 지났는데 이대로 초기에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지켜봐도되는건지.. 일단 검사는 다 해논상태구요..마음같아서는 비싸도 면역글로불린 맞고 돌아만 온다면 좋겠지만 아직 그럴단계는 아니라고 기다려보시자고 다음외래 날짜를 다음주로 잡아주시던데.. 그냥 일주일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기다려도 될까요?
선생님 글로 판단하기 힘드시겠지만 초기 치료를 어찌해야할지 조금만 도움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