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기미 시술 문의드립니다.


수고많으십니다.
저는 기미로 인해 맘 먹고 치료를 받고자합니다.
아주 심하다기보니 남들에 비함ㄴ 옅은 편입니다. 생긴지는 4년 가량 되었습니다.
요즘 이벤트로 진행되는 시술을 보면
1) 레이저토닝 5회 또는 2)레이저 3회 비타민관리 2회를 볼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  효과적일지요. 권해주시는 쪽으로 맘 먹고 시술받고자 합니다.
기미 관리의 조언 또한 더불어 해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answer Re: 기미 시술 문의드립니다.
이지호
이지호 전문의 평촌고운세상피부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1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피부과 상담의 이지호입니다.


기미로 인해 치료를 계획 중이시군요?


기미의 치료 방법은 상태를 보고 자세히 설명 드릴 수 있겠지만 최근에는 레이저토닝, 루비레이저, 옐로우 레이저 등 기미 치료에 적용해 볼 수 있는 장비들이 매우 다양합니다.


기재하신 레이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없어 어떤 치료가 더 효과적일 거라고 말씀 드리긴 어렵지만, 효과적인 치료에 대한 선택은 전문의와 상담 후 선택을 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리라 봅니다.


그리고 한 가지 염두 하셔야 할 것은, 기미나 주근깨는 자외선과 유전적 소인의 영향을 받는 증상이고 실제로 이런 요인을 노력한다고 하더라도 100% 차단이 어려워재발의 가능성이 있을 순 있습니다.
(물론 자외선차단에 대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면 예방에 도움이 될 순 있으니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개인에 따라서는 치료 후에, 좋아진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유지치료가 필요하기도 하고, 미백효과가 있는 메디컬 스킨케어를 정기적으로 받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치료는 빠를수록 좋으니 진료를 통해서 의사의 안내에 따라 꾸준히 치료를 잘 받아보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