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 살 빼는데 도움이 되는 시술이 있을까요?
하체 살을 빼기 위해 여러 가지 해 보았는데요ㅠㅠ 시술도움되는게 있을까요?? 식이요법으로도 하체 빼는게 가능한가요?
answer Re : 하체 살 빼는데 도움이 되는 시술이 있을까요?
강대원
강대원 전문의 뽐나게빼의원 하이닥 스코어: 57
안녕하세요, 하이닥 가정의학과 상담의 강대원 입니다.
최근 체형성형이 많이 이루어 지고 있어 여러가지 시술에서 수술까지 많은 기법들이 있습니다.
현재 질문자분의 체질량지수는 18.3정도 이십니다. 추측해보면 현재 원하시는 하체가 흔히 외근 여성분들의 "뼈벅지"가 목표 이실 것으로 보이는군요. 아마도 많은 유혹과 권유가 있으셨을겁니다.
허나 현재의 체질량지수로 보았을 때 원하는 라인을 얻기 위한 더이상의 다이어트는 분명 건강을 해칠 가능성이 높고 다이어트 한다고 하더라도 원하는 라인을 얻을수 있을지 고민이 됩니다.
질문자분의 체질량지수로 보건데 미니지방흡입 또는 지방흡입을 통해 원하시는 라인을 강제로 잡아주는 형태의 시술을 받으셔야 아마도 만족 하실 수 있으실 듯 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라인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충분한 상담이 일번입니다. 그 이후에 시술의 정도와 종류를 결정하셔야 합니다. 간단한 시술로 원하는 효과는 얻지 못하고 비용적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를 다수 보아왔습니다.
반드시 본인이 원하는 정도가 어느 정도인지 가까운 병원에서 충분히 상담하시고 이후에 결정하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Re : 하체 살 빼는데 도움이 되는 시술이 있을까요?
박지성
박지성 영양사 하이닥 하이닥 스코어: 115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박지성 입니다.
하체 비만으로 고민 중이신가 보네요.
하체에 살이 찌는 경우는 잘 붓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경우 붓기 관리부터 신경써주시는게 좋고, 몸이 차가워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경우에도 하체 비만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뜻한 성질의 음식을 섭취하고, 족욕 등을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되실 거에요.
식이 관리는 단시간에 살을 빼주지는 못할 겁니다. 시술을 원하시면 상담받아 보시고, 식이관리를 보조적인 요법으로 해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Re : 하체 살 빼는데 도움이 되는 시술이 있을까요?
전박근
전박근 운동전문가 주식회사 스포츠패나틱 하이닥 스코어: 26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전박근 입니다.
체중조절을 위해서는 생활습관 전반에 걸친 관리가 필요합니다.
영양섭취는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양을 일정한 식간 텀을 가지고 고른 영양소를 섭취하셔야 좋습니다.
수분 섭취 권장량은 체중 1kg 당 30ml입니다.
수면은 7~8시간이 확보되어야 하며 취침 시간은 오후 10시가 자장 좋은데 12시를 넘어 새벽으로 갈수록
좋지 않습니다.
스트레스 또한 섭취와 체지방 증가의 원인이 되므로 스트레스를 조절할 수 있는 취미생활이나 활동 등을
찾으시면 좋습니다.
운동은 의심되거나 진단 받은 질병이 없다면 우리가 되지 않는 범위에서 서서히 늘려 최종적으로는
조금 강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 형태는 오래 지속할 수 있는 흥미와 취향에 맞는 운동 어떤 것이라도 좋습니다.
단 부상을 유발하는 격렬한 운동은 안전에 유의하시면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강도는 최대능력의 60~85% 정도로 30~60분 지속할 수 있는 정도가 적당하며
빈도는 주 당 4~7회가 권장됩니다.
answer Re : 하체 살 빼는데 도움이 되는 시술이 있을까요?
이윤빈
이윤빈 운동전문가 국민대학교 하이닥 스코어: 35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이윤빈 입니다.
시술적 도움을 통한, 다이어트 방법은 권해 드리지 않습니다. 부작용이 있을 수있으며, 자연적인 방식인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를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고, 인체내에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 하는 방법입니다.
식이요법을 통해 지방을 감소 시킬 수 있으나, 근육과 수분의 감소가 큼으로 피부늘어짐과 체력을 감소 시킬 수 있습니다. 운동과 식이요법을 같이 병행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