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울증에 좋은 습관있나요?
음식이라던지 맞는 운동이라던가요!
answer Re : 조울증에 좋은 습관있나요?
신상헌
신상헌 전문의 피곤제로의원 하이닥 스코어: 80
안녕하세요, 하이닥 정신건강의학과 상담의 신상헌 입니다.
딱히 조울증에 좋은 습관은 없습니다.
단 조울증은 기분의 변화를 야기하므로
규칙적인 생활습관이 무엇보다도 우선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Re : 조울증에 좋은 습관있나요?
박지성
박지성 영양사 하이닥 하이닥 스코어: 115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박지성 입니다.
조울증에 좋은 음식으로 정해져 있는 것은 없습니다.
비타민C가 함유된 식품을 섭취해주시면 우울감을 해소하시는데에 도움이 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