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 키우는 목적으로 헬스를 하는데 금지 음식은 무엇 ...
근육을 키우는 목적으로 헬스를 하는데 금지 음식은 무엇이며 대체로 운동하고 나서 먹는 음식이랑 하기 전 음식 그리고 먹어도 괜찮음 음식좀 알려주세요!!
answer Re : 근육을 키우는 목적으로 헬스를 하는데 금지 음식은 무엇 ...
장지영
장지영 영양사 (주)지웨이 하이닥 스코어: 6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장지영 입니다.
딱히 금지해야 할 음식은 없습니다. 아무래도 근육을 키운다는 것은 멋진 몸을 만들기 위함이겠죠? 그러면 딱히 금지해야할 운동보다는, 정크푸드나, 밀가루음식, 튀긴음식들, 자극적인음식들 정도만 자제해줘도 충분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체중이 곱하기 2를 해서 그 정도의 단백질을 하루 중에 먹어주는 게 보편적입니다. 운동하기 전에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5:5 비율 정도 되는 식사를 1시간 전에 해주는 게 좋죠.
답변이 도움이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