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하는데 요요없는건강한 장시간에 걸친 다이어 ...
다이어트를 하는데 요요없는건강한 장시간에 걸친 다이어트를학ㅎ싶어요 그래서 그런데 요요없는식단좀 추천해주세요!!
answer Re : 다이어트를 하는데 요요없는건강한 장시간에 걸친 다이어 ...
장지영
장지영 영양사 (주)지웨이 하이닥 스코어: 6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장지영 입니다.
식단을 먼저 찾는 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다이어트는 3끼 식사를 반드시하되, 배고프지 않게 고루 먹는 것입니다. 절대 굶어서 체중을 빼서는 안됩니다. 굶으면, 근육이 빠질 뿐 지방이 빠지는 게 아니랍니다.
근육이 빠지면 기초대사량이 확 떨어지고, 바로 요요현상이 와서, 학생의 현재 체중보다 더 많이 체중이 늘어나게 됩니다.
먼저는, 다이어트식단에 대해서 바르게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이어트식단이란? 골고루 먹되 배부르지 않게 먹는 것, 배고픔이 사라지면 먹는 걸 멈추는 것, 정크푸드, 인스턴트음식, 밀가루, 튀긴음식, 야식, 음주 등등을 단절하는 것... 그리고 운동을 하는 것 이게 다이어트의 올바른 방향입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