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여자, 나이는 29세, 키는 153cm 몸무게 5 ...
성별 여자, 나이는 29세, 키는 153cm 몸무게 53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고 싶은데 식단 짜는 게 어렵네요. 도움 요청드립니다.
answer Re : 성별 여자, 나이는 29세, 키는 153cm 몸무게 5 ...
장지영
장지영 영양사 (주)지웨이 하이닥 스코어: 6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장지영 입니다.
다이어트식단에 대해서 바르게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이어트식단이란? 골고루 먹되 배부르지 않게 먹는 것, 배고픔이 사라지면 먹는 걸 멈추는 것, 정크푸드, 인스턴트음식, 밀가루, 튀긴음식, 야식, 음주 등등을 단절하는 것... 그리고 운동을 하는 것 이게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이 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건 수분을 하루 1.5리터 이상 마셔주는 것인데요. 이때 돌외잎차를 대신 마셔주면 다이어트에 보다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