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라인이 안이뻐서 모발이식을 하고 싶은데요
헤어라인이 안이뻐서 모발이식을 하고 싶은데요, 이식한 머리가 생착이 되면 나중에 빠져도 다시 또 자라는건가요?
갑자기 든 생각이 나중에 머리채잡고 싸우게되서 심은머리가 빠지면 다시 심어야되는건지가 궁금해졌어요
심지어 머리를 빗다가 엉켜서 빠질수도 있는거니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모발에 좋은음식도요!
감사합니다.
answer Re : 헤어라인이 안이뻐서 모발이식을 하고 싶은데요, 이식한 ...
노윤우
노윤우 전문의 맥스웰피부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5
안녕하세요, 하이닥 피부과 상담의 노윤우 입니다.
헤어라인모발이식 후 관리가 궁금하신가 봅니다.
모발이식을 하고 자란 모발은 원래의 모발과 동일 한 성향입니다.
그래서 모발이식으로 자란 모발은 빠지지 않고 계속 자라게 되고
주변 모발에 비해 잘 뽑히는 건 아닙니다.
추가로 모발에 좋은 음식이 따로 있는건 아닙니다.
모발을 구성하는 성분은 특정되어 있지만
그 모발을 만들어 내기위한 모낭의 생성과 운동은 어떤 몇몇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박지성
박지성 영양사 하이닥 하이닥 스코어: 115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박지성 입니다.
모발 건강에는 단백질 섭취가 중요한데, 계란 노른자의 비오틴 성분은 탈모와 두피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미역, 다시마 등의 해조류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건강한 머릿결 유지와 탈모에 좋습니다.
모발에 좋은 음식도 좋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영양결핍이 되지 않도록 규칙적으로 고른 영양소 섭취가 기본이 되어야 한다는 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박태준
박태준 전문의 제이제이서연외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1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박태준 입니다.
흔히등 모발이식시 그냥 모발을 옮겨 심는다고 생각하시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모근과 함께 주변의 조직을 같이 옮겨 심어야 모발이식이 되는것이지 빠진 모발을 옮겨 심는다고 그것이 자라는것은 아닙니다.
또한 잡아당겨 빠진 경우 그부위에서 모발이 사라진다고 생각하시는게 그것도 잘못된 생각입니다
모발은 뽑혀도 그곳에 모근이 남아 있으므로
시간이 지나면 다시자라게됩니다.
탈모에 어떤 음식을 많이 먹는다고 호전되지 않습니다.
모발을 위해서는 모든 음식의 성분을 골고루 끼니를 거르지 않고 먹는게 훨씬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