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가 반입니다. 이마 넓이가 얼굴의 반인데요모발이식 ...
이마가 반입니다. 이마 넓이가 얼굴의 반인데요
모발이식으로는 한계가 있는 것 같은데 다른 방법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모발에 좋은 음식도 있는건가여?
answer Re : 이마가 반입니다. 이마 넓이가 얼굴의 반인데요모발이식 ...
박태준
박태준 전문의 제이제이서연외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1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박태준 입니다.
모발이식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너무 넒어 이식만으로 채우기 힘든 경우는
이마축소술을 시행하는 경우도 있으며
이마축소술후 모발이식을 병행 하기도 합니다.
특정 음식을 많이 섭취한다고 모발이 좋아지는것은 아닙니다.
끼니를 거르지 않고 골고루 영양을 섭취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박지성
박지성 영양사 하이닥 하이닥 스코어: 115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박지성 입니다.
모발 건강에는 단백질 섭취가 중요한데, 계란 노른자의 비오틴 성분은 탈모와 두피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미역, 다시마 등의 해조류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건강한 머릿결 유지와 탈모에 좋습니다.
모발에 좋은 음식도 좋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영양결핍이 되지 않도록 규칙적으로 고른 영양소 섭취가 기본이 되어야 한다는 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