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랑 방울토마토 중에 뭐가 더 다이어트에 좋은가요? ...
토마토랑 방울토마토 중에 뭐가 더 다이어트에 좋은가요??
answer Re : 토마토랑 방울토마토 중에 뭐가 더 다이어트에 좋은가요? ...
이아름
이아름 영양사 가은병원 하이닥 스코어: 1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이아름 입니다.
* 토마토 방울토마토의 100g당 영양가 산출입니다.
1인량 / 에너지 / 단백질 / 지질 / 당질 / 비타민 A / 비타민 C / 칼슘
토마토 100g / 13.86 / 0.89 / 0.1 / 3.27 / 89.1 / 10.89 / 8.91
방울토마토 100g / 15.84 / 0.89 / 0.1 / 3.27 / 238.5 / 20.7 9 / 13.86
토마토와 방울토마토의 영양가는 미미한 차이를 보이므로 상황에 맞게 섭취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