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건강주스를 만들어 먹고있는데요.플레인요거트+우유 ...
요즘 건강주스를 만들어 먹고있는데요.
플레인요거트+우유. 프락토 올리고당(유산균이 장까지 가는 역할을 한대요.)
먹으면 화장실을 자주가는데 식습관이 문제인건지 이 주스가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사람이 음식을 먹으면 장까지? 가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answer Re : 요즘 건강주스를 만들어 먹고있는데요.플레인요거트+우유 ...
장지영
장지영 영양사 (주)지웨이 하이닥 스코어: 6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장지영 입니다.
사람마다 소화력이 다르고 장의 기능이 다르므로 음식을 먹고 장까지 가는 시간을 측정하거나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건 광고멘트에 사용되는 정도이며, 과대성 멘트이죠.
쥬스를 만들어 먹기 전과 후의 화장실 가는 빈도가 다르다면, 당연히 쥬스 때문이라고 봅니다. 이 부분은 아마 질문자분이 가장 잘 아시리라 봅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