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살 156.3cm 64kg인 공장다니고잇는 여자인데 ...
건강증진
22살 156.3cm 64kg인 공장다니고잇는 여자인데 식단을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겟어요..간단히 싸가지고 다닐수잇는게 뭐가잇을까요??
Re : 22살 156.3cm 64kg인 공장다니고잇는 여자인데 ...
이다연 영양사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이다연 입니다.
간단히 싸서 다닐 수 있는 간식으로는 야채 또는 견과류가 좋습니다. 포만감을 위한 야채로는 수분이 많고 섬유소가 많은 당근, 오이, 샐러리가 좋으며 방울 토마토가 좋습니다. 야채를 충분히 드시면서 체중감량을 하시면 변비도 줄어들며 야채 속의 수분은 피부에서 좋습니다.
견과류도 좋은 간식이 될수 있지만 종류에 따라 하루 권장량이 5알에서 10알 사이 정도로 포만감을 느끼기에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일정량의 견과류와 야채를 같이 드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질문
마이닥터
관련상담
레몬즙이 들어있는 레몬캔디요...
질문있어서 문의드립니다~
혈관 나이 낮출 수 있나요?
몸이 건강하려면 기본적으로 취해야할 행동은 무엇인가요?
건강이 많이 안좋아져서 생활습관에 대한 자문을 구합니다!
최신뉴스
치열해지는 비만 치료제 시장… “올바른 정보로 오남용 막아야”④ [비만 리포트]
방사선 없이 안전하게...초음파 검사 제대로 알기 [인터뷰]
코골이 뿌리 뽑으려면…맞춤 치료 위해 ‘수면다원검사’ 필요 [인터뷰]
쑤시는 관절 '운동이 해답'... 부위별 근력 강화 운동법
갱년기 여성, 복부 비만 되기 쉬운 이유는 ‘이것’ 때문
답변 감사 인사 입력
답변 감사 인사 전하기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정말 빠른 상담이네요! 고맙습니다.
직접 인사말 남기기
완료
취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