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2학년 15살 여자인데 다이어트를 하려고하는데 ...
중학생 2학년 15살 여자인데 다이어트를 하려고하는데 어떻게 무슨 운동을 몇시간씩해야하고 식단은 어떤식으로 조절하는지 궁금합니다 먼저 저는 키가 158~159cm이고 몸무게는 안먹으면 45kg , 덜먹으면 46kg , 많이 먹으면 47kg입니다 그리고 저는 상체보다는 하체가 더 통통(?)합니다 특히 허벅지살이 많이 있고 종아리도 알이 좀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answer Re : 중학생 2학년 15살 여자인데 다이어트를 하려고하는데 ...
김명준
김명준 운동전문가 (주)쥬비스 관악점 하이닥 스코어: 61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김명준 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운동은 전신의 순환이 잘되는 스트레칭과 걷기입니다. 그리고 음식섭취는 극단적이지 않게 하루 3끼를 잘 챙겨먹되, 군것질을 제한을 하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은 다이어트를 위해 끼니를 거르고, 식사대신 대체식품을 찾고, 몸을 혹사시키는 운동을 하지만 그렇게 하지 않아도 체중은 감량되고 선이 이쁜 몸을 갖출 수 있습니다.
스트레칭을 통해 몸에 순환을 이끌고 뭉친근육을 풀어주게 되면 자연스럽게 비교적 통통해보이는 하체를 풀어줄 수 있을 것이며 전신의 스트레칭을 하면서 하루 또는 며칠 동안 안써본 근육, 안움직여본 동작을 통해 신체의 활동을 늘려주는 것만으로도 체중감량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 입니다.
허벅지는유산소운동을권장하며 탄력적인부분으로 안쪽부분과 허벅지 스트레칭운동위주로 관리하시고
자극적인음식,외식횟수조절로 식사관리를 하시면서 꾸준히 관리하셔야합니다.
부종,혈액순환도 영향을 미칠수있으므로 평소 스트레칭으로 꾸준히 풀어주시구요,
도움이 되시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