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결과 내장지방률이 13레벨로 고위험군에 속합니다 ...
인바디 결과 내장지방률이 13레벨로 고위험군에 속합니다 어떻게 빼야 하나요?
기초대사량은 2100kal 입니다.
하루 식단은 닭가슴살 하루 3끼 먹어서 800kal 채우고 귤, 삶은 계란, 사과 등을 먹어서 평균 1500kal정도 먹으면서 헬스장 다니며 운동 중입니다.
영양이 걱정되는데 식단과 어떤운동을 위주로 하는게 좋을지 궁금합니다 제가 무릎 연골 파멸로 수술을 2번이나해서 무릎에 무리가 안가는 선에어 운동하고 싶으며 무릎 강화하는 운동도 추천받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answer Re : 인바디 결과 내장지방률이 13레벨로 고위험군에 속합니다 ...
정봉규
정봉규 운동전문가 HiDoc 하이닥 스코어: 32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정봉규 입니다.
내장지방은 식습관과 연관이 높은 데이터입니다. 하루세끼 식사를 규칙적인 시간으로 동일 한 양으로 추천드립니다. 4시간30분~5시간 정도 식사 간격이 좋으며, 대체식이 아닌 혈당을 덜 올리는 현미밥 위주의 한식식단이 좋습니다. (과일은 과당이 높으므로 피해주세요)
운동은 연골에 무리가 가지 않는 스트레칭성 운동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희수
이희수 영양사 영양사 하이닥 스코어: 17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이희수 입니다.
하루 세끼 규칙적인 시간에 다양한 식품을 골고루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며, 현재 체중이 비만이라면 아침과 점심에 일반식사, 저녁에 샐러드류를 드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또한 과일은 종이컵 분량으로 하루 1~2컵, 우유나 두유는 하루 1잔 정도 섭취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