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인데 다이어트를 하려고합니다...근데 시간도 부족하 ...
학생인데 다이어트를 하려고합니다...근데 시간도 부족하고 먹는걸 엄청좋아해서 그러는데 돈안쓰고 운동효과좋은건 없나요??
answer Re : 학생인데 다이어트를 하려고합니다...근데 시간도 부족하 ...
김성희
김성희 운동전문가 건강공장 하이닥 스코어: 7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김성희 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려면 식단조절이 없이는 어렵습니다. 타이트하게 조절하는건 아니시더라도 지금드시는 양에서
70-80%정도의 양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은 큰근육인 하체를 이용한 운동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 걷기운동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까운 거리로 학교를 다니신다면 도보로 등하교를 하시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희수
이희수 영양사 영양사 하이닥 스코어: 17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이희수 입니다.
이상적인 체중감량을 하고 싶다면 1주일에 0.5kg 빼는 것을 추천하며, 끼니마다 밥의 양을 1공기가 아닌 2/3공기씩 섭취하면 됩니다.
하루 세끼 규칙적인 시간에 다양한 식품을 골고루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리며, 과일은 종이컵 분량으로 하루 1~2컵, 우유나 두유는 하루 1잔 정도 섭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