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밥 한공기만 먹어도 배가 빵빵하니 움직이기 힘이들다 생각이 듭니다
52세 키177센티 몸무게73키로입니다 그런데 전에비해 공기밥 한공기만 먹어도 배가 빵빵하니 움직이기 힘이들다 생각이 듭니다 저자신도 이해가 안돼는데 외 이런현상이 생기는지요 궁금합니다
answer Re : 52세 키177센티 몸무게73키로입니다 그런데 전 ...
윤홍일
윤홍일 윤홍일 하이닥 스코어: 217
안녕하세요, 하이닥 한방과 상담의 윤홍일 입니다.
전 보다 음식을 드신 후 소화가 덜되는 느낌이시면 위염이나 위암일 가능성이 있으니 위내시경 받아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조기진단하면 예후가 좋습니다.
단 위내시경 하고 별 다른 진단이 없으셨다면 운동부족이나
시진대사율이 떨어지신거니 운동하는것을 권합니다.
가벼운 유산소 운동으로요.
유혜리
유혜리 영양사 쥬비스다이어트 여의도지점 하이닥 스코어: 4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유혜리 입니다.
혹시 이전에 다이어트 경험은 어떻게 되시나요?
반복된 다이어트나 극단적인 다이어트로 근손실이 일어나거나
급격하게 내장지방이 증가되며 장기움직임에 제한을 받으면서
대사량이 떨어져 조금만 먹어도 살이찌는 듯한 느낌을 받게됩니다.
몸에 맞는 다이어트를 찾아서 대사량을 증가시키는 다이어트방법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