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많이 마시면 피부 좋아지는데 많은 영향이 있나요?
answer Re : 물을 많이 마시면 피부 좋아지는데 많은 영향이 있나요?
유혜리
유혜리 영양사 쥬비스다이어트 여의도지점 하이닥 스코어: 4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유혜리 입니다.
물을 많이 마시게되어 순환이 개선되면 체내 노페물이 함께 배출되기 때문에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수분이 배출될 수없는 환경인 과도한 염분섭취가 함께 있다면
오히려 몸이 붓는 부종증상을 느끼실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ㅎㅎ
수분과 함께 피부에 좋은 비타민 , 미네랄을 함께 섭취해주신다면 훨씬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