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여160,50인데 어떻게 다이어트할까요?
answer Re : 17여160,50인데 어떻게 다이어트할까요?
차단비
차단비 영양사 쥬비스송파점 하이닥 스코어: 6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차단비 입니다.
가까운 보건소 혹은 헬스장을 방문하여
인바디검사를 받아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키대비 체중은 적정체중에 속하나
다이어트를 원하는것을보아 체중대비 사이즈 만족도가 떨어지거나
더 날씬한 체중은 선호하는것 같은데요.
만약, 인바디검사결과 체지방량이 체중대비 많은거라면
다이어트는 하셔야하는게 맞습니다.
체지방은 굶는다고해서 빠지는것이 아니라
열 + 산소 + 영양소 기본공식으로 연소시키는것인데요!
복식호흡 혹은 호흡을 동반한 스트레칭기반의 운동추천드리면,
무엇보다 열생성을 위한 체온관리
따뜻한수분, 반신욕,족욕관리 등등 추천합니다.
answer Re : 17여160,50인데 어떻게 다이어트할까요?
이원우
이원우 운동전문가 헬스엔젤PT팀 하이닥 스코어: 10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이원우 입니다.
현재 신장과 체중으로 볼 때 많은 체중을 감량을 하실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다만 체성분 검사를 통해 체지방량이 많이 나오시는 상태라면 몸에 불필요한 잉여 체지방 감량을 목표로 운동을 하시면 됩니다.
체지방 1kg 감량을 위해서는 약 7700kcal를 소비하셔야 합니다.
유산소 운동과 식이조절을 꾸준히 하시면 몸에 불필요한 체지방을 감량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꾸준한 관리를 통해 원하시는 목표를 달성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