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윤곽주사후 볼패임.
어릴떄 살이많아서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그떄 볼패임이 조금? 보이기시작했어요.. 하지만 심하진않았는데
제가 얼굴이 좀 길고 라인이 너무불퉁불퉁해요..그래서 윤곽주사를맞았는데 볼패임이 생겼어요..광대가 더 도드라보이고..얼굴이 길어보이네요.. 제가여쭤보고싶은거는 필러로 채우라고 다들그러던대...그거말고 지방으로채우거나..스컬트라인가??..아무튼 그런것들있는데.. (사진상으로는 심해보이진않는데..실제로보면 패인부분이 쌔까맣고 패인게 심해요)

1. 볼패임 치료방법종알려주세요...시간이 지나면 없어진다고는하는데..안없어질거같아요 오래되서..
2. 광대가 도드라보이는데..저도 일반사람들처럼 u자형얼굴이되고싶어요..v라인은 바라지도않고요 어떻게해야..광대가 빠질까요.. 광대에도 윤곽주사 넣어도될까요??


answer Re : 윤곽주사후 볼패임..
박동균
박동균 전문의 박동균성형외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2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성형외과 상담의 박동균 입니다.
직접 보지않고 사진만 보고 드리는 답변이라 100 % 정확하지는 않는 답변임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1. 볼패임 치료방법종알려주세요...시간이 지나면 없어진다고는하는데..안없어질거같아요 오래되서.. 에 대한 답변입니다.

필러나 지방이식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이 부분에 필러나 지방이식을 할때 해부학적 구조상 좀 어렵습니다. 때문에 충분한 경험이 있는 병원에서 하실것을 추천드립니다.

2. 광대가 도드라보이는데..저도 일반사람들처럼 u자형얼굴이되고싶어요..v라인은 바라지도않고요 어떻게해야..광대가 빠질까요.. 광대에도 윤곽주사 넣어도될까요?? 에대한 답변입니다.

사진상 옆광대가 도드라져 보입니다.
이런경우 윤곽주사보다는 의외로 안전하고 저렴한 턱보톡스 시술이 더 효과가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턱 보톡스를 맞아보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간단히 답해드렸습니다만 도움이 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윤곽주사후 볼패임.
정철
정철 전문의 강남JC성형외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3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성형외과 상담의 정철 입니다

1. 볼패임 치료방법종알려주세요...시간이 지나면 없어진다고는하는데..안없어질거같아요 오래되서..
이런 경우 시간이 지난다고 개선되지는 않습니다.(비대칭이 있으시네요) 필러나 지방이식 둘다 가능하며 필러의 경우 6개월 주기로 맞아야 하며 지방이식의 경우 이식 후 생착이 어느 정도 되기에 몇차례 진행하면 호전이 될 수 있습니다.

2. 광대가 도드라보이는데..저도 일반사람들처럼 u자형얼굴이되고싶어요..v라인은 바라지도않고요 어떻게해야..광대가 빠질까요.. 광대에도 윤곽주사 넣어도될까요?? .

사진만 가지고 판단할 수는 없지만 사진으로 봐선 피부 쳐짐에 의해서 광대가 더 도드라져 보이거 볼꺼짐도 심해 보입니다.
윤곽주사를 광대에 놓는다고 광대가 들어갈 여지는 별로 없어 보이며 쳐진 볼을 리프팅을 한다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쳐진 볼의 지방에 윤곽주사 및 지방흡입은 해볼만한 방법으로 보입니다)
광대를 줄이길 원한다면 광대 축소술을 시행 하여야 합니다.

병원에 내원하여 상담을 받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