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카르티닌 먹으면서 단백질+채소만먹는데 살도안빠지고 근육도안늘어요
엘카르티닌 먹으면서 단백질+채소만먹는데 살도안빠지고 근육도앗늘어요
엘카르티닌 더 늘려야할까요?
answer Re : 엘카르티닌 먹으면서 단백질+채소만먹는데 살도안빠지고 근 ...
김수지
김수지 운동전문가 (주)쥬비스 은평점 하이닥 스코어: 6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김수지 입니다.
엘카*니틴이 좋은 영양소 인 것은 맞지만
한가지 형태 단백질+채소로만 이루어진 식단은,
적절한 영양소가 공급되지 않으면서 더욱 살이 빠지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단백질만 먹는다고 해서 모두가 근육이 되는 것은 아니고
호르몬의 작용과도 연관이 깊기 때문에
운동의 양, 식사의 양, 수면의 시간 등 더욱
자세하게 식생활환경에 대해 분석하고
단백질의 대사가 잘 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계신지,
운동으로 피로감이나 스트레스가 높아진 것은 아닌지,
한 번 파악해보시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후에 더 요요가 없이 지방량을 감량하기 위해서는,
원푸드에 치우친 식사형태보다
탄수화물도 드시되 당분이 낮은 현미로,
단백질을 드시되 양념이 되어있지 않은 붉은 살코기+채소,
세 끼 식사를 드시되 일정한 5-6시간의 간격을 유지하시도록,
운동은 수면시간과 가깝지 않게 무리되지 않고 피로감이 크지않게 하면서
지방이 연소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김주희
김주희 영양사 쥬비스 성신여대점 하이닥 스코어: 6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김주희 입니다.
그것보다는, 균형잡힌 영양소의 섭취가
더욱 필요한 상황이신 것 같습니다.
지금은 질 좋은 탄수화물을 섭취해주세요.
복합당인 현미를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너무 무염으로 드시는 경우는
염분 한번으로도 큰 영향을 받을 수 있으니
적당한 염분의 나물반찬 섭취를 통해
다이어트식단을 구성해주시는 것을
더욱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