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체질에 도움 되는것이 궁금합니다.
저는25세 여자 키 165 66.67키로고
내장비만이 중증비만이 나왔습니다.
사무직입니다.
68에서55 60키로까지 두번 뺀적도있는데 건강하게 빼도 요요가 옵니다.
요즘은 야식도안먹고 하루에 만보씩걷고 많이 먹지도 않는데 1.2달동안 몸무게 변화가없습니다.
질문
1.아무래도 단순한 식이요법운동 이런거 말고 비만세포와 이길수있는 원리가 궁금합니다.
살안찌는 체질을 만들고싶습니다.
2.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영양제가있나요? 약말고 비만세포 도움되는 영양제요 예를들어 유산균 같은거 말고도 더 있나요? 건강기능식품이요
3.제가 일자목이고 몸도 굳은것 같아서 스트레칭하면 혈액순환이 되서 살빠지는데 도움이 될까 싶은데 평소에도 좌식을 하면 20분지나면 다리쥐나서요...병원에서 살쪄서 신경이 눌려서 그런것같다네요. 이게 도움이 될까요
4.그 외에 비만세포 이길수있는 다른것들도 있을까요
단순 식이요법이나 운동말고요..그건 누구나 아니까요ㅜㅜ
요요 너무 싫어요 빼도 유지하지 못하네요ㅜㅜ
식욕이 많은편이라서요ㅜㅜ
answer Re : 다이어트 체질에 도움 되는것이 궁금합니다.저는25세 ...
이창현
이창현 전문의 서울행복내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13
안녕하세요, 하이닥 내과 상담의 이창현 입니다.
내장지방이 중증이라니 건강을 위해서라도 다이어트를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1.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먹는 것은 생수와 다이어트 약 이외에는 없습니다.
2. 요새 새로 나온 '삭센다' 치료를 권해드립니다. 병원에 방문하셔서 전문적인 상담을 받아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성공다이어트 하세요~!
answer Re : 다이어트 체질에 도움 되는것이 궁금합니다.
유혜리
유혜리 영양사 쥬비스다이어트 여의도지점 하이닥 스코어: 4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유혜리 입니다.
-> 비만세포는 한번 증가되면 잘 사라지지않아 다이어트반복으로 요요현상이 반복될수록 지방세포가 증가해
살이 잘찌는 몸으로 계속 변화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에 확실하게 적정체중까지 감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건강기능 식품은 흡수력이 떨어지기때문에 자연식품으로 섭취해주시는 것이 가장좋습니다.
-> 순환를 개선하는 방법으로 첫번째는 뜨거운 물섭취를 통해 몸내부의 체온을 올려주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4.그 외에 비만세포 이길수있는 다른것들도 있을까요
단순 식이요법이나 운동말고요..그건 누구나 아니까요ㅜㅜ
요요 너무 싫어요 빼도 유지하지 못하네요ㅜㅜ
식욕이 많은편이라서요ㅜㅜ
-> 식사량을 줄이는 것이 아닌 일정한 시간에 일정한 양을 섭취해서 우리몸의 저장능력을 최대한 줄여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answer Re : 다이어트 체질에 도움 되는것이 궁금합니다.
최해현
최해현 하이닥 하이닥 스코어: 4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최해현 입니다.
1일 최소한 300Kcal 의 운동량이 필요한데 이 운동량은 평균 성인이 일일 만보를 걸을때의 운동량입니다.이는 보통걸음으로 1시간 30분간, 달리기 할때는 20분간, 빠른 속도로 자전거를 탈때는 30분간, 수영은 1시간 정도의 운동량 입니다.
만보 걷기는 신체활동을 해야 체중을 유지 할 수 있고 체력을 유지할 수 있다는 논리로 만들어진 개념입니다. 만약 체중 감량이 목표라면 그 이상의 칼로리를 소비해야 겠지요. 하지만 이러한 개념은 개인이 섭취하는 에너지량에 따라, 또 기초대사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