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을 많이 빼면 근육도 없어지나요?
사람이 지방을 많이 배면 근육도 없어지나요?
근육을 없어지는 방법이 있나요?
answer Re : 사람이 지방을 많이 배면 근육도 없어지나요?근육을 없 ...
김정현
김정현 운동전문가 쓰리먼스더바디 하이닥 스코어: 57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김정현 입니다.
보통 다이어트를 하면서 필요한 칼로리나 영양소보다 적게 먹을 경우 지방과 함께 근육도 빠지게 됩니다.
근육이 줄어드는 방법은 안쓰면 됩니다. 다만 건강이 나뻐질 수 있습니다. 근육은 에너지대사나 움직임, 운동량이나 면역력 등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조직이기때문입니다.
근육이 수축하면 더 두꺼워 보일 수 잇으므로, 스트레칭을 자주해서 부드럽게 풀어준다면 더 줄어들어 보이게 됩니다.
answer Re : 사람이 지방을 많이 배면 근육도 없어지나요?
유혜리
유혜리 영양사 쥬비스다이어트 여의도지점 하이닥 스코어: 4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유혜리 입니다.
체중감량시 어느정도 근육량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진행할 시 식사량을 줄이거나 , 식사를 거르는 방법을 반복하게 되면
근손실이 일어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