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플레우유매일먹는데다이어트엔문제가없는지요
answer Re : 요플레우유매일먹는데다이어트엔문제가없는지요
이다연
이다연 영양사 . 하이닥 스코어: 6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이다연 입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요거트나 우유에는 당류, 유지방, 단백질 등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매일 먹는것 보다는 어느 정도 먹는지가 더 중요한 문제일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중이시다면 시중에 저지방이나 무지방으로
나온 우유로 바꾸셔도 좋습니다. 또한 변비 때문에 요거트를 드신다면 유산균을 따로 팔기 때문에 유산균을
꾸준히 드시는게 몸에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요거트에서 당분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는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answer Re : 요플레우유매일먹는데다이어트엔문제가없는지요
김수지
김수지 운동전문가 (주)쥬비스 은평점 하이닥 스코어: 6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김수지 입니다.
요플레와 우유에는 당류, 지방이 들어있기 때문에
오히려 집에서 만들어 드시는 요플레가 아니라면
다이어트를 하실 때 권장해드리지 않습니다~
원활한 배변활동이나,
혹은 칼슘과 같은 미네랄 섭취를 위해서
챙겨드시는 거라면
밥을 드실때 정제되지않은 섬유질이 풍부한
현미밥으로 바꾸어 드셔보시고,
매 끼니 푸른 색 잎채소, 쌈채소를 장 없이 곁들어 드시면
미네랄, 섬유질 영양소를 보충 하실 수 있습니다.
오래 조리한 음식, 가공된 식품, 갈아만든 야채, 염분과 당분의 양념이 많은 식품의 경우
영양소의 흡수율이 현저하게 떨어질 수 있으니
자연식품 위주로 챙겨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