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혈적 단식이 다이어트가 아닌 장기의 일시적인 휴식으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지요?
answer Re : 간혈적 단식이 다이어트가 아닌 장기의 일시적인 휴식으로 ...
유혜리
유혜리 영양사 쥬비스다이어트 여의도지점 하이닥 스코어: 4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유혜리 입니다.
음식물이 들어오지않게 되면 우리몸은 오히려 체온을 떨어트리고
영양소섭취가 제대로 이루어지지않기때문에 면역력이 더 떨어지게됩니다.
장기의 일시적인 휴식을 위해서라면 자극적인 식사나 인스턴트식품등을 줄이고
건강식사를 통해 장기들이 제기능을 할수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