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편의점에서 먹으면 좋은 음식 추천해주세요
위는 안좋은데 체중도 늘어서 뭘먹어야할지모르겟어요
answer Re : 아침에 편의점에서 먹으면 좋은 음식 추천해주세요위는 ...
유혜리
유혜리 영양사 쥬비스다이어트 여의도지점 하이닥 스코어: 4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유혜리 입니다.
꼭 편의점에서 드셔야하나요 ??
위가 안좋으신 상태에서는 자극적인 음식, 당분이 과도한 음식이 들어오게 되면
계속해서 위기능을 떨어트리게 됩니다.
위기능이 떨어지게 되면 소화도 잘 못시킬뿐더러 영양소 섭취도 제대로 이루어지지않기 때문에
살이찌는 원인이 됩니다.
편의점식품은 거의가 가공식품이기 때문에 도시락등 간편식이라도
집에서 현미밥에 쌈채소를 챙겨서 식사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