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약은끊은후에도 눈떨림증상이 보이더라고요
감사합니다.
다이어트약은끊은후에도 눈떨림증상이 보이더라고요.미네랄음식과 미네랄물을 먹어보겠습니다.약국에서 판매하는 마그네슘약을 복용해보는건 어떨까요?
참고로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있는데 땀을많이 흘립니다 평소에도 땀이 많이편이고요. 4 개월정도 말린돼지감자물을 마시고 있답니다.
눈떨림증상과 연관은 없는건가요?
answer Re : 다이어트약은끊은후에도 눈떨림증상이 보이더라고요
최동기
최동기 한의사 천호경희한의원 하이닥 스코어: 208
안녕하세요, 하이닥 한방과 상담의 최동기 입니다.
네. 약을 끊고 시간이 좀 지나면 더 괜찮아질 수도 있습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음식을 먹어보시고 마그네슘은 부족한지 아닌지를 모르므로 굳이 드실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땀을 많이 내면 체액감소로 인해 지치고 어지럽고 근육이 떨릴수도 있으나, 대부분 어느정도까지는 상관없습니다. 다만, 충분히 수분섭취를 해주셔야 하며 염분을 너무 제한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건강하시길 바랄께요~^^
answer Re : 감사합니다. 다이어트약은끊은후에도 눈떨림증상이 보이더 ...
유혜리
유혜리 영양사 쥬비스다이어트 여의도지점 하이닥 스코어: 4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유혜리 입니다.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눈떨림증상이 나타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그네슘이 체내에 효과적으로 흡수하기 위해서는
칼슘과 마그네슘이 함께 들어와야하기때문에
영양제의 힘을 빌리더라도 자연식품으로 함께 섭취하는 것을 권유해드립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이 흡수가 잘되는 형태로 존재하는 자연식품은
녹색채소입니다.
또한 운동시에 사용되는 근육이 가장 필요한 영양소 역시 칼슘과 마그네슘이기 때문에
쌈채소를 포함한 다양한 녹색채소를 드시는 것을 권유해드립니다.
현재 질문자님의 몸상태가 어떠한지 정확하게 분석이 들어가야
좀더 정확한 피드백이 가능하듯, 일반적인 증상으로 는 구체적인 해결방법을 제시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쥬비스다이어트는 관리기기보다 측정 시스템및 기기가 훨씬 많습니다,
그이유는 바로 몸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해 빠른 효과를 보여드리기 위함이죠
다양한 데이터를 인공지능으로 분석해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관리를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