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에 아침 저녁으로 무엇을 먹으면 좋을까요?
운동 전 바나나 섭취 괜찮은건가요?
answer Re : 다이어트 중에 아침 저녁으로 무엇을 먹으면 좋을까요? ...
유혜리
유혜리 영양사 쥬비스다이어트 여의도지점 하이닥 스코어: 4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유혜리 입니다.
다이어트를 하기위해서는 아침점심저녁으로 내몸이 원하는 영양소를 채워주셔야합니다,
우리몸이 대사를 하면서 지방을 태우듯, 이 대사과정이 잘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영양소를 제때 공급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죠
그렇기때문에 아침점심저녁으로 건강한 한식위주의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운동전 간단한 바나나 섭취등과 비슷한 대체식의 형태보다 훨씬 좋습니다.
똑같이 식사를 하더라도 내몸에 유난히 부족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효율성이 있기때문에 쥬비스다이어트는 다양한 측정기기를 통해
현재 몸에 어떠한 영양소가 부족한지 비교해 가장 효과빠른 다이어트 식단을 추천해드리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