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어지럽고 귀가 먹먹하면서 살짝 울렁거리면서 누워있으면 좀 괜찮은데 일어나면 또 어지러워요
친구가 집에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운동을 했을뿐인데 운동하고 나서 갑자기 어지럽고 귀가 먹먹하면서 살짝 울렁거리면서 누워있으면 좀 괜찮은데 일어나면 또 어지럽고.그리고 또 갑자기 확 차가운 느낌도 들고 식은땀도 나는데요
약은 어떤 약을 먹어야하고 이게 왜그런지 알고싶습니다
answer Re : 친구가 집에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운동을 했을뿐인데 운동 ...
최동기
최동기 한의사 천호경희한의원 하이닥 스코어: 208
안녕하세요, 하이닥 한방과 상담의 최동기 입니다.
평소 운동량(활동량)에 비해 갑자기 늘어난 운동량은 에너지의 편중과 상대적 부족을 가져오게 되므로 질문하신 것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처음 몇일 이내에 가볍게 나타나는 것은 일시적으로 나타날 가능성이 높으니 운동강도를 조절해가면서 유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간혹가다가 체력적인 문제가 회복되지 않아 몸상태를 개선해야 낫는 사람도 있으며, 당뇨나 자율신경질환 등에 의해서도 나타날 수 있으니 증상이 계속될 경우에는 전문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answer Re : 갑자기 어지럽고 귀가 먹먹하면서 살짝 울렁거리면서 누워있으면 좀 괜찮은데 일어나면 또 어지러워요
조혜리
조혜리 영양사 정관보건지소 하이닥 스코어: 10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입니다.
공복시 고강도운동을했거나,장시간 운동을 갑자기 하면 그럴수도 있는데,계속적인 증상시 내과 내원하셔서 상담받아보시기바랍니다.
다이어트는 서서히 운동량을 늘리고,본인의 체형에 맞게 운동을 시작하며 음식을 세끼규칙적으로 밀가루,야식,인스턴트음식을 피하시면서 생활습관을 병행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