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정도해야 다리살도 빠지고 뱃살도 빠질까요
제가 지금 몸무계가 69키로이고 키는 159인 고딩녀입니다 근데 지금 다이어트한지 딱 7일됬슴니다 밥은 아침에 하루 한번 먹고 반공기에다가 과일은 수박 먹습니다 그리고 저녁 8시에는 운동장을 돌고있습니다 몇일 정도해야 다리살도 빠지고 뱃살도 빠질까요 이쁜옷 입고싶어요ㅠㅠㅠㅠ
answer Re : 제가 지금 몸무계가 69키로이고 키는 159인 고딩녀입 ...
김수지
김수지 운동전문가 (주)쥬비스 은평점 하이닥 스코어: 6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김수지 입니다.
지금 드시고 있는 식단과 운동을 봤을때
하체가 빠지는데에 도움이 되는 방법은 아닌 것 같습니다~
하체의 경우, 순환과 배출이 중요한데
식사가 하루 한 번 들어온다는 것은, 몸에서는 굶었다 드시는거기 때문에
폭식으로 인지하고, 특히 과일 중 수박의 경우는 당분이 높은 수분으로
흡수가 빠르면서 당수치를 확 높이기 때문에 지방으로 전환이 오히려 빠를 수 있습니다.
식사를 하실 때 몸에서 지방을 빼려고 하신다면
세 끼 식사를 드시되 일정량 소화를 할 수 있는 양으로 드시고,
흰쌀밥 대신 배출에 용이한 섬유질이 풍부한 현미밥으로 바꾸어드셔보시고,
하체는 자면서 호르몬이 분비될때 지방을 원료로 하기 때문에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시간을 조절해주시고,
스트레칭성 운동으로 순환을 도와주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answer Re : 몇일 정도해야 다리살도 빠지고 뱃살도 빠질까요
조혜리
조혜리 영양사 정관보건지소 하이닥 스코어: 10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 입니다.
현재 성장기이므로 인바디측정후 가까운보건소에서 체지방이 표준범위이상인경우 밀가루,인스턴트,간식등을 조심하시고 규칙적인 세끼식사는 균형있게 관리하사기바랍니다.
아침 : 밥 1/2공기, 두부 1/2모, 계란 1개, 또는 바나나 1개, 흰우유 200ml, 무염 아몬드 10알
점심 : 급식 밥 1/2공기, 국건더기 위주, 단백질 반찬 1가지 150g:탁구공3개크기, 채소 3가지
저녁 : 밥1/2 .살코기위주 단백질120g 채소 2가지 또는 삶은 계란 2개, 두유(당도 6g이하), 채소 샐러드(드레싱 가벼운걸로 선택: 오리엔탈, 플레인 요플레 1/3, 레몬, 발사믹
식사와 운동간의 시간텀은 최소 1시간, 3시간 이후 가장 좋습니다.
식사하기 30분전 수분 200ml 섭취 또는 과일반쪽 섭취, 식사텀은 5시간 이내로 관리해 주세요.
넘어갈 경우 배고픔이 느껴지고 끼니별 단백질 섭취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포만감 유지가 되지않아 허기가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