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음식이나 대처방법을 부탁합니다
엉덩이부터 허벅지를 거처 종아리까지 매우 차고 선풍기나 에어컨을 끄면 하체에 땀이 많이나며 잘때도 땀이 많이 납니다 좋은 음식이나 대처방법을 부탁합니다.
answer Re : 좋은 음식이나 대처방법을 부탁합니다
이재완
이재완 한의사 봉원당한의원 하이닥 스코어: 81
안녕하세요, 하이닥 한방과 상담의 이재오 입니다.
허리통증 등은 없으신지요.
하체가 찬 경우 허리나 골반에 신경이 눌린 경우가 많습니다.
하체에 땀이 많이 나는 이유는 자율신경계 조절이 원할하지 않아 그렇수 있습니다.
원인은 아주 다양합니다.
음식으로 질환을 다스리는 것은 쉬운일도 아니며 효과도 아주 미미합니다.
집중적으로 치료를 받으신 후 의사의 권유하에 질환을 관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Re : 좋은 음식이나 대처방법을 부탁합니다
윤성원
윤성원 영양사 하이닥 하이닥 스코어: 6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윤성원 입니다.
하체에 땀이 많아지는 증상으로 불편하시군요.
관련 증상에 대해서는 음식으로 치료하시기 보다는 먼저 가까운 병원에 가셔서 진료를 받으시고, 정확한 검사와 진단을 받으시는 것이 필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의사의 치료계획에 따라 음식 조절 및 약물 복용 등을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