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나 간에 좋은 음식도 추천해주시겠습니까
1.건강한 식단이 무엇이 있습니까.
2.위나 간에 좋은 음식도 추천해주시겠습니까.
answer Re : 위나 간에 좋은 음식도 추천해주시겠습니까
유혜리
유혜리 영양사 쥬비스다이어트 여의도지점 하이닥 스코어: 4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유혜리 입니다.
건강한 식단이란 내몸에 맞는 식단이 곧 건강한 식단입니다
tv속 유명한 건강식품들도 내몸에 맞지않는다면 독약이 될수있죠
그렇기때문에 내몸에 맞는 건강식을 찾기위해서는 내몸을 정확하게 분석하는 것이 필요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