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파킨슨 진단받고약복용한지 9년됩니다
57세파킨슨 진단받고약복용한지 9년됩니다.3년전머리속에 뭔가 돌아다녀 물기도하고 머리카락타고 얼굴.눈썹.귀로도들어가 물기도하고 간지너키도하면서 손으로누르면 피부에달라붙어 잠을 약없이 잘수가없읍니다.피부과서 지루성두피염이라는데 낳지가 않네요..수면부족때문인지 2년전탁구치면서 좌측발가락2.3.4번발가락이 구부러지면서 뼈도ㅂ휘었고 통증잇으면서 잘펴지지가 않고 의사한테 말해도 조치가 없다가 최근심해지면서 우측발목도 좌측으로갔다우측으로 꺾임니다 .몸도우측어깨가앞으로 뻣뻣해지면서 조이면서 쏠리고병원에서 이상운동증세라고 아반타를 처방해서 반티에서 한티로 4회 로 약만늘어나고 있어요.잠을 못자거나 입맛이업어
제때 안먹고 그럴때 증세가 더심해지는거 같은데
두달전 재활치료 신청해서 보행치료.수치료 주1회하고 있어요.이상증세언제 나올지몰라 외출하기가 두려워요.약7시 .시네메트씨알1./마도파125.1/스타레보50.1/아반타1/모트리톤1/11시 3시7시.4회.마.스.모.아.밤9시세로켈100.클로니제팜.베타미가서방정복용합니다.한방병원선생님이 전년도에 용량이 마니 늘었다고 줄여야된다고해서 담당의한테 얘기했는데 들어주질않아서.4년전 약부작용으로 망상 증세가 한번있었고.보조치료제를 쓸수업다고 하던데 왜그런지.불편사항 얘기하면 용양만늘어나니.대전인데 병원을 옮겨야나 생각중입니다.젊으신분이라


answer Re : 파킨슨 진단받고약복용한지 9년됩니다
권유석
권유석 전문의 삼천포제일병원 하이닥 스코어: 65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신경과 상담의 권유석 입니다.
현재 오래 전부터 파킨슨병이 진행되면서 이상운동증상 및 운동기능의 변동이 심해지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지금 여러가지 파킨슨병 약물을 사용중으로, 망상 등 약물에 따른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담당 의사 선생님과 상의후 신중하게 약물을 조절해야 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