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잠이 심할정도로 많고 머리 지끈거림 속 울렁 쓰림
일단 저저번주 토일 저번주 토일 그리고 이번주 토일월(대체공휴일) 낮에 잠을 4시간 이상 자고 밤이 되서 7시간이상 또 잠을 자요 한번도 빠진적이 없이 낮에 꼭 자고 회사에선 점심시간을 이용해 12:50분 부터 누워서 1:06분에 일어나는데 금방 쉽게 잠이 드네요... 일어난후엔 항상 머리가 목부터 지끈거리며 두통이 옵니다.. 속도 확 울렁거렸다 사라지고 아픈데... 일단 가장 큰 문제는 잠을 자도 피곤하며 자고 일어나는 순간 은 잠깐 피로가 풀리지만 활동중 또 자고싶고 30분정도 안되서 또 자고 싶습니다.. 제가 기면증은 없는데요... 혹시 봄이라 그런 걸까요? 아님 두통(달다되가는데 하루종일 지끈거리지만 강도는 약한데 잠을 많이 자서 아픈것 같기도 하고..)이나 따른 기타 질환 암 이런걸로 피로를 느끼고 졸릴수 있나요? 암환자들이 잠을 많이 자던데 제가 지금 하루 반나절을 쉬는날에 잠으로 때워서 걱정입니다 속이 않좋은게 좀 걸리네요 약먹어도 울렁거리던데.. 직장인이고 20대 중반입니다. 어리다고 확률적으로 관가하지마시고 자세히 설명해주셨음 합니다.. 직장은 산업체로 다니고있습니다.
아그리고 체중은 조금 줄었지만 그이후로 변동은 없습니다 몇달전 부터 봤습니다 추가 심장 덜컹거리는 느낌을 많이 받고 속이 너무 아픕니다.. 참고로 2019년 10월말 위내시경을 했고 정상이였습니다 머리 복부 ct도 했는데 정상인데 지금 몸이 알수없는 현상으로 너무 힘들어요 혈액순환이 잘 안되고 심장이 잘 덜컬거리는것 같습니다


answer Re : 잠이 심할정도로 많고 머리 지끈거림 속 울렁 쓰림
김소연
김소연 전문의 휴병원 하이닥 스코어: 283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내과 상담의 김소연입니다.

검진을 받아보시는게 어떨까요?
피곤하고 속도 안좋고 하시다면 검사를 받아보시는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잠이 심할정도로 많고 머리 지끈거림 속 울렁 쓰림
한재병
한재병 전문의 동래봉생병원 하이닥 스코어: 2394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응급의학과 상담의 한재병입니다.

수면의 질이 떨어지는 상태일듯합니다.
수면검사를 받아보시기를 권유합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