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병명도 못찾고 치료방법도 못 찾고있습니다.
나이:50
성별:남
증상:3년전부터 1년에1~3회정도 밤에 자다가 배가아파서 화장실에서 변을 보다 식은땀과 더불어 어지럽고 쓰러질껏같고 배가 불타는듯한 느낌과 더불어 호흡을정상적으로할수없어서 119로 응급실에 실려간적이 있습니다.
그러던중 작년 1월부터인가?? 왼쪽 가슴부위에 약간의 통증(활동에 크게 지장은 없었음)이 동반되며 몸이 쉽게 피곤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작년9월경부터 허기짐이 시작되더니
밥을 먹으면 에너지가 10 이라가정하면 공복시는 에너지가 약 2~3정도이었다가 밥을 먹음과 동시에 에너지가 0~1로 떨어지고 식후 한 두시간 후에나 2~3정도로 올라와 그이상은 올라가지 않아 사회생활도 힘들정도(상대방과 말을 1분정도 하면 안면홍조,화끈거림,몸의기운이빠져서 쓰러질것같음 등의증상이 반복 발현)이어서 내시경,혈액검사,심초음파,복부초음파 등 검사를 했는데 아무이상이 없다고 나왔습니다. 저는죽을것같은데요...
그러던중 갑자기 운전하다가 과호흡증세와 양 팔저림,기운빠짐 , 어지러움등이 생겨 인근 응급실로가서 링거맞으며 피검사를 했는데 과호흡 이외에는 아무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매일매일 하루에 7~8끼를 먹습니다. 왜냐하면 에너지가 0~1로 떨어지면 2~3까지 올라가기가 좀처럼 힘들기때문에요..
그래서 병원에 몇차례입원했는데 저혈당도 아니고 저혈압도 아니고 혈액검사상 콜레스테롤만 좀 높고 정상인데 어지럽고 기운이 없으니 담당주치의 원장님이 R/O 미주신경실신 소견을 써주고 대학병원을 다녀와보라고해서 대학병원 신경과를 갔는데 교수님께서 의식을 잃은적이 있냐 라고 물으시기에 의식을 잃기까지는 안갔었습니다 라고 답변하니 미주신경실신은 아니니 그만 나가보라고하더라구요.. 좀 황당했지만 그냥 나온후에 어떻게 해야 병명을 알고 치료를할수있을지 막막합니다. 지금은 공황장애약을 6개월차 목고 있는데 차도가 거의 없습니다.
혹여 이런 증상이 어떤병이며 어떻게 치료해야하는지 경험이 계신분 있으신지요..
정말 죽을것같습니다..